[학과 공지사항 2017-055] 2018-1학기 보훈·직계자녀 장학금 신청 안내 2017-12-08조회수 598학과 조교 |
---|
첨부파일 |
[학과 공지사항 2017-055] <2018-1학기 보훈·직계자녀 장학금 신청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인제대학교 학부 보훈 직계자녀 장학금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신청을 우너하는 재학생은 장학금 신청 웹프로그램(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는 신청기한까지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장학명 : 보훈(신규), 직계자녀(교직원) * ‘2인이상재학장학금’은 개강후 신청 접수 2. 신청기간 및 장소 : 2017.12.7.목 13:00 ~ 12.21.목 16:00, 학과사무실 3. 신청대상 : 재학생 중 4)항 wkrurrlwnss에 해당하는 자 4. 자격기준 : 보훈자녀는 정규 직전학기 성적(평점평균) 1.88 이상인 재학생 * 단, 본인(배우자)보훈인 경우는 제외. ※ 정보공시 지침 수정에 따른 변경 사항 안내 : “18학년부터 교직원 직계자녀 장학금 성적 제한(2.5이상) 삭제 5. 제출서류 : 각 장학 종류별 관련 서류 각 1부. 가. 직계자녀 : 재직증명서(2017.12이후 발급),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나. 보훈 : 교육보호 대상자 증명서 또는 대학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신규자만 제출) 6. 유의사항 가. 보훈대상자는 소속 학과(부)로 보훈명단에 본인이 포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고 없는 경우에는 반드시 인제정보시스템 web프로그램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나. ‘직계자녀 장학금’의 경우 학교법인 인제학원/부속병원 산하 재직 중인 교직원 및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함으로 신청 이전 퇴직한 경우 수혜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소속 구분 정확히 체크할 것. 7. 장학 웹 프로그램 신청 절차 :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장학신청 – 신규 – 신청 장학 구분(장학종류 선택) - 장학별 입력항목 입력 – 신청 |
이전글 | ★★4학년 졸업예정자 졸업기준 관련★★ |
다음글 | 4학년 졸업시험 결과 공지 |